2016년 11월 15일 화요일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잇힝

재미있는것은 좋은 풋풋한 대학교 시절의 감정이 아니였을까요???

http://bit.ly/2eXoPIw <<< 이동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몇년전부터 알고있었으나 네이버의 간단한 줄거리를 보고는 지나쳐버렸다. 서로 모르는 사람들이 모텔에서 만나고 하나둘씩 죽어가는 상황에서 알고보니 전혀 그럴것 같지않던 사람이 범인이었다더라. 사실 그 사람들은 유기적인 관계로 얽힌 사람들로써 범인의 치밀한 복수였던가 아니면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어릴적 아픔이나 무언가의 충격으로 인해 두뇌가 뛰어난 정신병 환자였다로 거의 공식화, 일반화되어있는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그저그런 반전인줄 알았다. 그러다 우연히 이 를 몇년 후 오늘 다시 검색해보게 되었고 역시나 줄거리를 읽고는 으레짐작해버렸다. 전형적인 는 지루할만큼 지루해졌으니깐. 그런데 전문가 평점에 낯익은 이름이 있었다. 내 머릿속에 신뢰감으로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뭉쳐진 이동진 이름 석자가 박혀있었고 반전의, 반전에 의한, 반전을 위한.이라는 그의 짧고 간명한 한줄의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평론이 있었다. 나는 곧이어 망설임없이 아이덴티티를 보기 시작했다. 모텔이라는 한정된 장소에 배우, 리무진운전사, 경찰, 죄수, 창녀, 신혼부부, 중년부부등 다양한 사람들이 감성을 최대한도로 끌어올릴려고 노력하는 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그런 스타일의 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더 없이 좋지만, 2시간이 넘는 런닝타임 동안 내내 진지하고 무거운 분위기의 를 보는 것이 힘든 분들에겐 역으로 그것만큼 괴로운 일이 없습니다. 아무리 동양적인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감정이입을 호소하는 것은 좋지만, 그것도 어느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정도여야 의 스토리에 공감하는데, 가끔 그것이 정도를 넘어서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면 그 순간부터는 참을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없는 지루함이 엄습해오게 마련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태양의 노래]는 분명 그 스토리 자체는 위에서 언급한 사뭇 지루해질 수 있는 들과 비슷하지만 그 전개방식만큼은 다른 느낌을 주는 입니다. 다시 말하면, 관 폭풍우라는 불가항력적인 상황으로 인해 모이기 시작한다. 없으면 안 될 것? 물론 너무나 많겠지만, "사랑"이 없다면 세상은 정말 살맛이 안 날 것이다. 알고보면 역도요정 김복주 1화 다시보기 사람은 누구나 혼자라고 얘길 하지만 죽기 전까지 자기 혼자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은 한 명도 없다. 누군가와 관계를 맺으며, 얘기하고 돕고 아껴주며 그렇게 살아가야 하는 것. 그게 없다면 사람 사는 게 정말 사는 것 같을까? 소설가 은희경씨의 말씀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중에서 이런 이야기가 있었다. "너무 세상을 서정적으로 바라보고, 서정적으로 사는 건 위험해요. 왜냐면 그렇게 살다보면 너무 쉽게 상처를 받거든요". 곧 서정적인 관점은 상처에 대한 면역성을 없애고, 조그만 세상의 자극이 나를 때려도 난 너무 크게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상처를 받는다는 것. 그렇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한 없이 서정적이고 싶어진다. 아직 계산적이고, 재고, 따지는 걸 싫어하는 걸 보니 아직도 소녀같아서 걱정이다. "배우게 될 가장 위대한 것은 사랑 그 자체이며 사랑 받는 것이라고.." "물랑루즈"를 보고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나서 나에겐 이 대사가 계속 어른거렸다. 그리고 여느 반전, 스릴, 범죄 들이 그렇듯 하나씩 살해되기 시작하고 그들은 10,9,8,....의 방번호키를 가지고 있다. 살해의 카운트다운이다. 그리고 남은 이들은 범죄자를 쫓는다. 처음에는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당연히 모두들 호송중이던 죄수를 의심한다. 그러나 그도 잔인하게 살해당하고 이어 모텔주인 래리가 범죄선상에 놓인다. 더군다나 냉동실에선 얼은 시체덩어리까지 나온다. 나는 반전를 볼때 그 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을 용의선상에 놓는다. 그들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하나하나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전혀 안그럴 것 같은 사람, 아니면 당연히 그럴 것 같은 사람 모두를 의심한다. 그래서인지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요즘 잡다한 반전들을 보면 반전이란 단어가 너무 쉽게 남발되는 것 아닌가는 생각을 자주한다. 가장 최근에 본 마인드헌터 역시 그런 삼류반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으니깐. 그러나 이 는 달랐다. 극찬을 받는 이유는 따로있는게 아니었다. 탁월하며 대단한 이 시나리오는 내 상상력의 한계를 뛰어넘는다. 예전에 읽었던 추리탐정소설에서 알고보니 바로 자기 자신이 범인이었다는 그런 엄청난 충격 이래로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얼마없는 신선한 충격의 경험이었다. 선의 상징인 에드워드, 악의 상징이라고 해석되는 로즈. 나는 그 둘을 제일 의심했다. 에드워드가 잠깐씩 의식을 잃는다는 말과 약을 복용하는 장면에서 나는 그가 다중인격이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아닐까 생각했다. 그래서 또다른 인격은 살인을 즐기는 연쇄살인마가 아닐까 했다. 로즈도 등의 핏자국과 무전기를 자기가 써야만 한다, 또는 래리가 범죄자라고 오바하는 과정에서 충분히 의심될만 했다.. 다른 모든 인물들의 범죄가능성도 배제하진 않았으나 하나씩 죽어갈수록 용의자는 점점 좁혀졌고 이내 4명이 남는다. 진짜 살인마 인격, 티모시도 말을 전혀 안한다는 역도요정 김복주 1회 다시보기 점이나 갑자기 어디를 간다는 점에서 범죄의 가능성을 생각했으나 자동차 폭발후 지니와 분명히 죽은줄로만 알고있었다. 그리고 이어지는 충격적인 반전, 머리를 세차게 두드렸다. 에서 처음, 중간중간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